신라뉴스


신라대 수탁기관 부산광역시청소년종합지원센터, 그랜마하우스와 업무협약 체결

조회 235

2024-10-21 17:02:18

신라대 수탁기관 부산광역시청소년종합지원센터,

그랜마하우스와 업무협약 체결

 

 

 

(부산광역시 청소년종합지원센터 소속기관 소장들과 그랜마하우스 전혜정 대표)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수탁기관인 부산광역시청소년종합지원센터가 청소년들의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지원을 강화하고자 그랜마하우스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6일 부산광역시청소년종합지원센터 내 카페아띠에서 청소년종합지원센터 소속기관 소장들과 그랜마하우스 전혜정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가정 밖 청소년의 정서적 지원을 위한 상호연계 협력 △초대를 통해 공동체적 사회의 유대관계 경험 △공연 및 문화 예술을 통한 치유와 창의적 삶 고취 등 청소년들을 보호하고 건전한 사회복귀를 위한 효율적인 안전망 구축에 공동의 노력을 약속했다.

 

그랜마하우스는 다락방음악회, my story, 다양한 세미나 등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꿈꾸는 사랑의 쉼터로 청년들과 많은 사회적 약자들이 더 큰 꿈을 꿀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는 복합문화공간이다.

 

그랜마하우스 전혜정 대표는 "청소년들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라며 "부산광역시청소년종합지원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공연 및 문화 예술을 통한 청소년들의 치유와 창의적인 삶을 고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부산광역시청소년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정서적 지원과 문화예술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