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272
2023-07-14 11:26:26
신라대 강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권명숙 팀장,
부산시 운영성과평가 우수직원 선정
(좌측부터 강서구센터 김소연, 김소희 팀원, 권명숙 팀장. 배희원 팀원, 하선영 팀장)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강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이하 강서구센터) 권명숙 팀장이 부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운영성과평가에서 우수직원으로 선정되어 표창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6월 30일 해운대 아르피나 세미나실에서 개최된 ‘2023년 부산광역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연찬회’에서 강서구센터의 권명숙 팀장은 위생·영양 및 안전관리 지원 업무를 통한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급식 안전 수준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우수직원 선정 및 부산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신라대 산학협력단에서 위탁운영 중인 강서구센터는 영양사가 없는 100인 미만 어린이 급식소의 어린이 건강증진을 목표로 순회방문을 통한 급식환경 개선, 식생활 관리 교육, 식단 및 표준 레시피 등 정보제공과 다양한 특화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신라대 강서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공창숙 센터장은 “권명숙 팀장은 우수한 업무 수행능력과 리더십으로 팀원들과 함께 센터의 업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서구센터 권명숙 팀장은 “관내 어린이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안전한 급식환경이 조성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