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037
2023-11-17 10:15:35
신라대, 2023학년도
세정나눔재단 장학금 수여식 개최
(세정나눔재단 장학금 수여식 단체사진)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가 재학생 20명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세정나눔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5일 오후3시 신라대 대학본부 2층 대회의실에서 허남식 총장과 세정나눔재단 박순호 이사장(세정그룹 회장), 양 기관 주요 관계자 및 장학생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
사회복지법인 세정나눔재단은 지역 내 대학생들이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인재, 인류에 공헌하는 인재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매년 부산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수여식을 통해 신라대 학생 20명에게 100만원씩 총 2,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 날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이 제작한 영상편지를 시청하는 시간을 마련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신라대 패션디자인학과 2학년 허동균 학생은 “대학생활 중 처음으로 받은 장학금이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기업인 ‘㈜세정’에서 받게 되어 패션디자인을 전공하는 저로써 매우 행복하다”라며 “이 장학금이 패션을 공부하는 저에게 다양한 문을 열 수 있는 열쇠이며 제 꿈을 이루는데 한걸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라며 감사의 마음과 소감을 전했다.
허남식 총장은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주신 세정나눔재단의 박순호 이사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우리 대학과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에게 큰 격려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 학생들 모두가 박순호 이사장님의 뜻을 잘 되새겨 졸업 후 사회에서 큰 기여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세정나눔재단 박순호 이사장은 “신라대는 방문할 때마다 자연과 어우러진 캠퍼스가 학생들을 반기고, 학생들의 기운을 불러일으킨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라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세정의 좋은 기운을 받아 빛이 있고 열정이 가득한 미래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더불어 “장학생뿐만 아니라 신라대학교 학생 모두가 건승하고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