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신라대 수탁기관 부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고정형), 사랑의 열매 차량 지원사업 선정

조회 249

2024-06-21 13:52:05

신라대 수탁기관 부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고정형), 사랑의 열매 차량 지원사업 선정

 

 

 

(사랑의열매 지원 차량 앞에서 부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고정형) 직원들)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수탁기관인 부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고정형)(이하 일시청소년쉼터)가 2023년 기획 사업인 ‘사랑의열매 차량지원 사업’ 공모에 최종 선정되어 차량을 운용한다고 21일 밝혔다.

 

사랑의열매 차량지원사업은 복지기관의 이동성 증진 및 사업 수행역량 강화, 복지기관 이용자들의 복지 접근성 향상 등을 돕고자 사랑의열매 차량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2023년 사랑의열매 차량지원 사업’에 선정돼 최근 3,800만원 상당의 승합차를 지원받게 된 일시청소년쉼터는 가정 밖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청소년을 대상으로 상담, 교육, 의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이번 차량 지원사업 선정에 따라 청소년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 지원 및 신속한 구조 활동이 가능하게 되었다.

 

일시청소년쉼터 이혜영 소장은 “이번 사랑의열매 차량 지원사업 선정을 통해 가출 및 가정 밖 청소년들에게 더욱 신속하고 효과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시청소년쉼터는 청소년들의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과 서비스를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차량 지원을 계기로 이동상담 서비스 강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성화하고 서비스 질을 향상시켜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