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44
2025-08-21 10:27:28
신라대 뷰티케어학과,
'제4회 글로벌 뷰티 월드 그랜드 챔피언십'에서
참가자 전원 수상
(글로벌 뷰티월드 그랜드 챔피언십에 참가한 신라대 뷰티케어학과 학생과 교수)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뷰티케어학과가 ‘제4회 글로벌 뷰티월드 그랜드 챔피언십’에서 참가자 전원 수상과 함께 우수교육기관상,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7월 26일 부산항컨벤션센터에서 (사)글로벌뷰티월드그랜드챔피언십조직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미용총연합회(KBGA)의 후원으로 개최된 ‘2025 제4회 글로벌 뷰티 월드 그랜드 챔피언십’에 신라대 뷰티케어 학생들이 참가하였다.
신라대 뷰티케어학과 2학년 이지민, 신연하 학생은 헤어퍼머넌트 웨이브 부문에 참가하였으며, 김수연 정혜원 학생은 아트메이크업 부문, 1학년 채영주 학생은 캐릭터 메이크업 한국무용 종목에 참가해 각자 실력을 뽐냈다.
아트메이크업 부문에 참가한 김수연 학생의 반영구 눈썹(기법자유) 종목 대상을 비롯하여 참가한 학생 전원이 각자의 부문에서 상을 받는 성과를 이루었다.
참가 학생들은 2025학년도 시작과 함께 전홍신, 최은혜, 임진선 교수의 이론과 실습 지도를 바탕으로 실력을 키워왔으며, 그간의 노력이 이번 대회를 통해 성과가 발휘되었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 신라대 뷰티케어학과가 우수교육기관상과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함으로써 학생들의 실력과 동시에 신라대 뷰티케어학과의 지도력을 입증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이지민 학생은 “학기 초부터 대회 준비를 시작하여 방학 기간에도 우리들을 위해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신 교수님들 덕에 대회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었고, 좋은 성과를 이루었다”라며 “앞으로 뷰티케어 분야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해 교수님들께 더 열심히 배우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라대 뷰티케어학과 이재화 학과장은 “이번 대회에서 우수교육기관상과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한 것은 창의성, 문제해결 능력을 겸비한 융합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 학과 교수진의 노력의 결과”라며 “교수들의 지도를 잘 따라와준 학생들에게 항상 감사하고, 미래 뷰티케어 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글로벌 뷰티월드 그랜드 챔피언십에 참가한 신라대 뷰티케어학과 학생과 교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