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22
2025-08-26 16:18:00
신라대 I-URP사업단,
'2025 PET STARTER 토크 콘서트' 참가자 모집
('2025 PET STARTER 토크 콘서트' 포스터)
신라대학교(총장 허남식) 반려동물특화 대학혁신연구단지(I-URP) 조성사업단이 ‘2025 PET-STARTER 토크 콘서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9월 18일 신라대학교 I-URP사업단은 반려동물 산업의 최신 동향과 기회에 대한 정보 제공하고, 재학생들의 창업 편견 해소와 전공 기반의 다양한 진로 선택을 유도하고자 ‘2025 반려동물 전문가 양성을 위한 PET-STARTER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토크 콘서트는 안녕하개 이상훈 대표의 ‘문제 행동에서 관계 회복으로’라는 주제를 담은 창업 이야기와 이규원 번역가의 ‘히어로에서 만나는 반려동물’, 임태현 번역가의 ‘텍스트를 넘어 (동물의) 마음까지 번역하다’라는 주제로 반려동물 산업의 융합과 글로벌 콘텐츠로 발전 가능성에 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자리로써 반려동물 산업과 관련한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해 창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5 반려동물 전문가 양성을 위한 PET-STARTER 토크 콘서트’는 신라대 재학생, 교직원뿐만 아니라 예비 대학생, 지역 주민 등 현장 등록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신라대 I-URP사업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라대 배일권 I-URP사업단장은 “이번 토크콘서트는 반려동물학과 학생을 비롯해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이 반려동물 산업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고 진로와 창업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전하는 경험과 통찰이 학생들에게 큰 영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