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교육봉사상 수상자 교수 2명 선정

조회 4,546

2015-05-15 14:23:44

신라대 교육봉사상 수상자 교수 2명 선정

- 바이오산업학부 하배진 교수, 미술학과 도태근 교수 -

 

 

신라대 교육봉사상 수상자로 바이오산업학부 하배진 교수와 미술학과 도태근 교수가 선정됐다.

 

신라대(총장 박태학)는 스승의 날을 맞아 비교과 영역에서 다양한 형태의 교육봉사에 참여한교수들을 시상하기 위해 제정한 2015년 신라최고 교육봉사상(BSTA:Best Servant Teacher Award) 수상자를 발표했다.

 

하배진 교수는 적극적인 지도로 제자들이 부산 미래과학자상 및 교내 학술대회 등에서 수상하도록 했으며 진로개척 및 취업 지도에도 열성적으로 참여해 많은 성과를 냈다.

 

도태근 교수는 신라아트캠프 및 전국고등학교 미술 실기대회 등 학교 행사에서 중추적 역할을 담당했으며 제자들을 적극적으로 지도해 전국 대학생 눈조각 경연 대회와부산국제바다미술제 등에서 다수의 수상 성과를 냈다.

 

한편 신라대는 비교과 영역에서 헌신하는 교수를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교육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010년 이 상을 처음 만들었다. 이번 수상자 선정은 각 단과대학장 및 총학생회를 통해추천을 받아 교수와 학생 대표 등 7명의 심사위원이 참여하는 공적사항 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이뤄졌다.

 

시상식은 515일 오전 11시 총장접견실에서 박태학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들과 수상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수상자에게는 표창장과 상금이 전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