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뉴스


항공대학, '제1회 창공 세미나' 개최

조회 3,415

2021-05-03 16:56:02

항공대학, '제1회 창공 세미나' 개최

 

 

 

항공대학_제1회_창공_세미나_개최

(제1회 창공 세미나 사진)

 

 

 

항공대학은 4월 30일 오후 2시 교내 미래항공융합관 215호에서 ‘제1회 창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5월 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5개 학과로 확대 개편한 신라대 항공대학의 경쟁력 강화방안과 입시전략을 탐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조윤식 항공대학장과 김라연 입학관리처장, 항공대학 소속 교수 등 약 30명이 참석했다.

 

세미나는 조윤식 항공대학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김라연 입학관리처장의 입시전략 안내, 2022학년도 모집 전형 및 신설학과 소개, 항공대학 소속 학과장의 학과별 경쟁력 강화방안 발표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우수 항공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 ▲학생들의 현장실무 능력 향상을 위한 실습처 발굴 ▲항공대학 시설 확충 방안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항공서비스학과 김재원 교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신라대 항공대학의 현재를 진단하고 발전 방향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항공교통관리학과를 비롯한 신설학과의 활성화 방안과 가덕신공항 시대에 대비한 교육과정 준비 등 항공대학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왔다”라고 밝혔다.

 

한편, 항공대학은 2022학년도부터 항공운항학과, 항공정비학과, 항공서비스학과, 항공물류학과, 항공교통관리학과 등 5개 학과에서 신입생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