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547
김태균 2018-07-19 10:00:00
공고번호: 2018-20호
입 찰 공 고
가. 〔프라임사업〕컴퓨터(서버) 납품 및 설치
나. 납품 및 설치 장소 : 신라대학교 지정장소
다. 장비구입 내역 : 규격서 참조
라. 납품 조건 : 부가세 포함 / 설치비 포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공고일 현재 본사 또는 영업소가 부산, 경남지역에 소재한 업체로 최근 3년간 (공고일 기준) 공공기관(대학교 포함)
관련제품 납품실적이 3억원 이상 및 단일 실적 1억원 이상인 업체
다. 제조사(공급총판)의 제품공급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입찰 참가자용)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라.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사. 입찰보증금
아. 제품공급확약서
자. 실적증명서(발주기관 발행 원본)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제품 규격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자료를 정확하게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전 기자재 설치 현장 확인, 납품 및 설치에 관한 사항을 담당자와 협의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리팀 김태균(051-999-5419)
- 제품규격 및 설치 관련 : 재정지원사업총괄팀 정지윤(051-999-5524)
신라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