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의사항
유의사항을 알립니다!
- 01시설물 대관 신청 후 접수 처리된 내용을 출력하여 보관하여야 합니다.
- 02신청서의 사용목적과 실제 내용이 상이할 경우 승인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용기간 및 일일 이용 시간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종교적인 행사의 경우는 신청 할 수 없음)
- 03승인 후 학교행사 등 불가피한 사정으로 해당 시설물을 대학이 사용해야 할 경우 학교에 우선권이 있으며, 사전통보 후 승인을취소할 수 있습니다.
- 04신청내용을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학교측의 정당한 주문사항을 거부할 경우에는 사용 중에라도 그 승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05이용자는 본 시설물 이용 시 원래의 상태를 보전하고 시설이 손상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하며, 손·망실의 경우에는 본 대학에서 정한 손해배상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06시설물 사용과 관련된 현수막이나 포스터 부착 시는 사전 협의가 필요합니다.
- 07각종 안전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가 집니다.
- 08기타 위의 사항 외에 다른 사항은 담당 부서와 사전협의 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