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은 본인이 ‘신라대학교’ 학생임을 증명하는 것으로 항시 휴대하여야 하며 아래의 경우에는 필히 학생증을 제시해야 한다.
도서대출관리, 열람실 출입통제, 열람실의 좌석배정시스템을 학생증 다기능카드로 활용하여 도서관 시설을 학내 구성원이 우선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일정 금액을 학생증 다기능카드에 충전하여 현금대용으로 교내 자동판매기 이용이 가능하며, 시내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 이용시 교통카드로 결재가 가능합니다.
일반 교통카드처럼 교내 매점 및 시내 충전소에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전자방호시스템은 심야시간 교내 각 건물현관을 허가받은 출입자만 출입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시설물철야사용신청을 통해 사전 허가를 받아야 하며, 건물출입을 하려면 학생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등록절차를 마친 신·편입생 및 복학생은 즉시 학생증을 교부받아야 한다.
학생은 교내외를 막론하고 항시 학생증을 휴대하여야 하며 교직원으로부터 요청이 있을 때에는 언제든지 제시하여야 한다.
학생증은 타인에게 대여할 수 없으며 다른 용도에 사용할 목적으로 변조할 수 없다.
휴학·퇴학·제적·중도수료·졸업등과 같은 사유가 발생시는 즉시 학생증을 학생지원팀에 반납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