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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태균 2018-10-31 15:00:00
공고번호 : 2018-51호
입 찰 공 고
가. 〔프라임사업〕전자교탁시스템 외 1종 납품 및 설치
나. 납품 및 설치 장소 : 신라대학교 지정장소
다. 장비구입 내역 : 규격서 참조
라. 납품 조건 : 부가세 포함 / 설치비 포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통신공사업 허가를 득한 업체(별종제외)
다. 입찰공고일 현재 본사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로 최근 3년간(공고일 기준) 공공기관(대학교 포함) 시청각기자재
납품 실적이 3억원 이상 또는 단일실적 1억원 이상인 업체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입찰 참가자용)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라.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사. 입찰보증금
아. 해당 공사분야 등록증, 등록수첩 사본
자. 실적증명서(발주기관 발행 원본)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제품 규격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자료를 정확하게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전 기자재 설치 현장 확인, 납품 및 설치에 관한 사항을 담당자와 협의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리팀 김태균(051-999-5419)
- 제품규격 및 설치 관련 : 시설운영팀 허성구(051-999-5112)
신라대학교 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