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2학기 취업마일리지 장학금을 지급코자 하니 대상자들은 아래와 같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장학명 : 취업마일리지 장학금
- 2. 대상자
가. 100마일리지 이상 적립자
나. 우리대학교 재학생(8학기 이상 재학생도 신청 가능)
- 3. 취업마일리지 확인 방법 : 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STEP) ⇒ 포인트 현황 ⇒취업 마일리지 ⇒ 나의 취업마일리지 현황 ⇒ 신청가능마일리지
- 4. 시행일정
가. 신청기간 : 2021.11.29.(월)~01.07(금)
나. 지급일정 : 2022년 1월말(예정)
- 5. 신청방법 : 취·창업지원팀(화랑관 1층) 방문 신청(오프라인)
※ 문의처 : T. 051-999-5550, 담당자 김세종
- 6. 제출서류
가. 취업마일리지 신청서 1부 - [붙임 1]
나. 본인명의 통장사본 1부
다. 재학증명서 1부
라. 취업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취·창업지원팀 및 대학일자리센터 교육 이수 후 취득한 자격증만 대상[붙임 2 참고]
- 7. 기타사항
- 가. 취업마일리지는 재학 중 1회에 한해 신청 가능함.
-
나. 2022년 2월 졸업예정자 이외의 재학생도 신청 가능하나, 한해 예산을 초과할 경우 지급이 차기(2022-1학기)로 연기될 수 있음.
다. 장학금 신청자가 많을 경우 아래의 순으로 우선순위를 선정함
- 1)졸업예정자 2)학년이 높은순 3)마일리지 고득점 4)취득학점이 많은순 5)성적이 높은순
- 라. 취업마일리지 운영 지침 개정에 의하여 삭제된 항목(인적성검사, 취업위원회 활동) 중
- 2021년 8월 31일 이전 취득한 마일리지는 한시적으로 인정함
-
8. FAQ
- Q) STEP(학생역량통합관리시스템)을 통해서 취업 마일리지 등록을 하려고 하는데 ‘신청기간이 아닙니다.’ 라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으로 등록이 불가능한가요?
- A) 취업마일리지의 경우 관리자 등록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해당 증빙자료 지참하여 취창업지원팀에서 방문 접수하여 등록 가능합니다.
- Q) 워크넷 구직등록의 경우 어떻게 신청하나요?
- A) 워크넷 홈페이지에서 구직등록 후 구직등록확인증을 출력해서 신청기한내에 제출(이메일, 방문)하시면 됩니다.
- - 경로 : 워크넷 홈페이지 접속-마이페이지-워크넷 구직신청-구직등록확인증 출력
- - 제출처 : 방문제출(화랑관 1층 취창업지원팀), 이메일 제출(vocoff_c@silla.ac.kr)
- Q) 취업 자격증 취득 중 취창업지원팀에서 해당 자격증 교육을 듣지 않고 취득했을 경우에도 취업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나요?
- A) 취창업지원팀에서 운영하는 자격증 교육을 듣지 않고 개별적으로 취득했을 경우에는 취업마일리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취업마일리지 장학제도 지침 붙임 2 참조)
붙 임 1. 취업마일리지 신청서 1부.
- 2. 취업마일리지 지급지침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