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8,168
박창건 2022-06-02 09:15:21
1. ‘나를 알아주는 대학, 신나는 신라대학교 실현’을 위하여
2. 우리대학 최초로 시행한 ‘재학생 만족도 조사결과(2021-2학기) 주관식(대학부문)’에 대하여 재학생들이 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아래와 같이 2차 개선사항을 안내하오니
3. 개선된 시설‧복지‧학사‧장학제도 등을 충분히 활용하시여 ‘학생이 주인인 대학생활’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라며, 2022-1학기 재학생만족도 조사(2022.6월)시에도 학생들의 적극적이고 구체적인 의견 개진을 당부드립니다.
4. 개선사항
연번 | 개선요구사항 | 개선결과 | 상세내용(붙임) |
---|---|---|---|
1 |
도서관 운영/개방 |
‧(평일 및 주말) 08:00 ~ 21:00 ‧도서관 열람실내 휴(休)라운지 조성완료 |
p.2 |
2 |
도서관 자료 검색 속도 개선 |
‧검색속도 개선 완료(검색속도 : 기존 11.17s → 개선 1.64s) |
p.4 |
3 |
셔틀버스 운영 유지 |
‧셔틀버스 기존(시내/시외 방면)과 동일 운행 유지 |
p.5 |
4 |
학과동아리 지원 |
‧(경영학과) 학생회 주관 학술제 예산으로 지원 |
p.8 |
5 |
냉난방 |
‧냉방 : 24~25도로 운영 ‧난방 : 22도로 운영 ※공공기관 에너지운영합리화 추진에 관한 규정 및 겨울철 전력피크치 적용 |
p.10 |
6 |
환경미화 |
‧복도, 화장실 등 청결 유지 ‧화장실내 화장지 상시 비치 |
p.12 |
7 |
체육관 사용 |
‧시설물 사용신청서 작성 및 체육학부 협조를 통해 상시 사용 가능 |
p.14 |
8 |
교양과목 개설 |
‧4차산업혁명 관련 교양과목 개설 운영 |
p.17 |
9 |
취업 관련 홍보 |
‧대학일자리센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프로그램 일정 등 게시 |
p.18 |
10 |
진로 정보 제공 |
‧STEP / 진로개발센터(진로자료 포함)를 통한 진로지도 자료 제공 |
p.20 |
11 |
졸업생 관리 |
‧졸업생 대상 프로그램 “집콕 Off 학교On” 실시(1:1 취업상담 및 알선 등) |
p.22 |
12 |
보안팀(경비 업무자) 서비스 질 개선 |
‧서비스 교육주기 단축 : (기존) 분기별 → (개선) 매월 |
p.26 |
13 |
외국인 유학생 케어 |
‧외국인 유학생 상담지도, 멘토링, 생활 적응 프로그램 등 운영 |
p.27 |
※3차 개선완료건은 7월 안내 예정
2022. 6. 2
교 육 지 원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