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장학등록

※ 개인정보 유·노출 예방을 위해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공개됩니다.

2022-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결과(2차) 및 운영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대상자는 반드시 확인 및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1. 선발자 명단 : 첨부파일 붙임1 참조(PW : 5415)

 

  1. 2. 근로 시작일 : 22.09.13.(화)

  - 근로 기간 : 시작일 ~ 23.02.10.(금)

    * 2학기는 우리 대학 회계마감 등으로 인해 23.02.10 까지 운영

    * 예산 상황 및 근로지별 상황에 따라 상기 일정 변동될 수 있음

 

  1. 3. 선발자 유의사항

 

  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사이버 O.T 동영상 시청 및 국가근로장학생 확인 및 준수사항(첨부파일 붙임3),

       사전교육자료(첨부파일 붙임4) 필독 바람

 

  나. 근로 시작 전 근로지와 연락하여 근로 시작일 및 근로 시간을 조율할 것(반드시 본인이 할 것)

    * 근로지 연락처 및 위치 : 붙임2. 근로지 정보 확인(PW : 5415)

      (교내/교외 시트지 분리되어 있음)

 

  다. 근로지 담당자와 상담 시 근로 중단(실습, 어학연수, 취업예정 등)에 관한 계획은 반드시 공유 및 사전합의

 

  라. 개인 사유로 근로를 포기하는 학생은 빠른 시일 내에 해당 근로지 담당자께 알려야 하며, 대학에도 신속히 알려야 함

 

 

  1. 4. 주요 일정

  가. 한국장학재단 사이버오리엔테이션 이수 및 서약서 동의 처리 : ~ 22.09.18.(일) 까지

  나. 학업시간표 입력 : ~ 22.09.14.(수) 까지

  다. 안전교육이수보고서 : ~ 22.09.23.(금) 까지

  라. 업무스케줄 입력 : 반드시 근로 시작 9시간 전 까지 입력 후 출근

  마. 학생지원팀으로 제출 서류 (화랑관 지하1층/ 22.09.23.(금) 17시까지)

    1) 학업 시간표 출력 본

      - 수강신청 시스템 > 개인 시간표 출력(학번과 이름이 포함된 시간표)

    2) 근로 장학생 서약서(첨부파일 붙임7~9)

      - 교내(행정부서, 붙임8)/교내(학과사무실, 붙임7)/교외 서약서(붙임9) 구분되어 있음.

       해당되는 서약서에 담당자 책임자 서명을 받아서 제출

 

 * 사이버 오티 및 서약서 동의 처리/학업시간표 등록/업무스케줄표 수정을 해야만 출근부가 찍힙니다.

 

  1. 5. 추가 선발 관련

  - 희망 근로지 신청 3차(마지막) : 9/8(목) 오후 근로지 명단 및 신청일정 공지

  - 2차 미 선발자 참여 가능

 

  1. 6. 학적 변동 관련 유의사항

  가. 2022-2학기 근로 중 학적 변동(휴학, 자퇴, 졸업 등)이 발생할 경우 반드시 학생지원팀에 알릴 것.

  나. 학적 변동 이후 근로 진행 시 부정근로 처리 및 출근부 삭제 조치.

 

  1. 7. 기타 문의 : 051-999-5415, 5988

 

※ 첨부파일의 붙임3, 4를 반드시 정독바라며, 정독 후에도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문의 바람.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