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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학등록

※ 개인정보 유·노출 예방을 위해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공개됩니다.

2022-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선발 결과(3차) 및 운영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대상자는 반드시 확인 및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장학재단 시스템 처리는 9월 23일(금) 오전 10시 이후 완료될 예정이므로,

   9월 23일(금) 오전 10시 이후 사이버 오티 이수, 학업 시간표 등록 및 업무스케줄표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1. 1. 선발자 명단

 

 

  1. 2. 근로 시작일 : 22.09.26.(월)

 

  - 근로 기간 : 시작일 ~ 23.02.10.(금)

 

  1. 3. 선발자 유의사항

 

  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의 사이버 O.T 동영상 시청 및 첨부파일의 사전교육자료 필독 바람

 

  나. 근로 시작 전 근로지와 연락하여 근로 시작일 및 근로 시간을 조율할 것(반드시 본인이 할 것)

 

      * 근로지 연락처 및 위치 : 붙임2. 근로지 정보 확인(PW : 5415)

        (교내/교외 시트지 분리되어 있음)

 

  다. 근로지 담당자와 상담 시 근로 중단(실습, 어학연수, 취업예정 등)에 관한 계획은 반드시 공유 및 사전합의

 

  라. 개인 사유로 근로를 포기하는 학생은 빠른 시일 내에 해당 근로지 담당자께 알려야 하며, 대학에도 신속히 알려야 함

 

 

  1. 4. 주요 일정

 

  가. 한국장학재단 사이버오리엔테이션 이수 및 서약서 동의 처리 : 22.09.23.(금) ~ 22.09.28.(수) 까지

 

  나. 학업시간표 입력 : 22.09.23.(금) ~ 22.09.25.(일) 까지

    - 수강신청확인서 내용과 동일하게 입력

    - 비대면, 사이버 강의, 진로지도 수업의 경우에도 반드시 입력해야 함

    - 수업시간과 근로시간이 중복될 경우, 부정근로 처리(공공재정환수법)

  

  다. 안전교육이수보고서 : ~ 22.09.30.(금) 까지

    - 근로 장학생은 근로지에서 근로 시작 전 직무별 안전 및 부정근로 예방 교육을 받아야 함(근로지별 자체 진행)

    - 안전교육 이수보고서(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 가능)를 작성하여 근로기관 담당자 확인(서명필수) 후

      근로 시작 후 9/30(금)까지 업로드하여야 함

 

  라. 업무스케줄 입력 : 반드시 근로 시작 9시간 전 까지 입력 후 출근

 

  마. 학생지원팀으로 제출 서류 (화랑관 지하1층/ 22.09.30.(금) 17시까지)

 

    1) 학업 시간표 출력 본

      - 수강신청 시스템 > 개인 시간표 출력(학번과 이름이 포함된 시간표)

 

    2) 근로 장학생 서약서

      - 해당되는 서약서에 담당자 책임자 서명을 받아서 제출

 

  * 사이버 오티 및 서약서 동의 처리/학업시간표 등록/업무스케줄표 수정을 해야만 출근부가 찍힙니다.

 

 

  1. 5. 학적 변동 관련 유의사항

 

  가. 2022-2학기 근로 중 학적 변동(휴학, 자퇴, 졸업 등)이 발생할 경우 반드시 학생지원팀에 알릴 것

 

  나. 학적 변동 이후 근로 진행 시 부정근로 처리 및 출근부 삭제 조치

 


 ※ 첨부파일의 사전교육자료를 반드시 정독바라며, 정독 후에도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문의 바람.

 ※ 참고: https://www.silla.ac.kr/ko/index.php?pCode=scnotice&mode=view&idx=20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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