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일반공지

※ 개인정보 유·노출 예방을 위해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공개됩니다.

[학생지원팀] 2022.11.01. 오전 발생한 통학버스 문제상황 안내 및 공지

조회 1,543

공기원 2022-11-01 16:07:55

학생지원팀 공기원입니다.
먼저 오늘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해 등교에 치명적인 문제가 생긴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또한 담당자의 다른 업무로 인해 오랫동안 자리를 비워 공지가 늦어진 점에 대해서도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1. 통학버스 업체로부터 전달 받은 문제상황입니다.

- 2022.11.01. 오전 울산/양산방면 통학버스 2호차의 시동이 걸리지 않아 정비소에 입고했습니다.
- 예정 보다 늦은 상태로 첫 정류장(호계 시외버스)을 거치지 않고 운행을 시작했습니다.
- 피해학생들께 사과 드리며 오늘 발생한 교통비를 보상하겠습니다.

 

2. 피해학생으로부터 전달 받은 문제상황 및 재발방지 대책 마련요청입니다.
- 새벽부터 해당 정류장에서 1시간 가량 기다리던 학생은 결국 다른 교통수단으로 등교하여 추가비용 및 출석 문제 발생
- 문제 상황 발생 시 기사님께 연락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 받고 싶습니다. 또는 공지사항 등으로 문제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수단이 필요합니다.

 

3. 문제상황에 학생지원팀의 계획입니다.
- 문제상황에 대한 피해사례 전수조사 : 피해학생들의 제보를 받겠습니다. 아래 추가내용 확인
- 재발방지를 위한 대책마련 : 학생들의 제보, 학생지원팀의 의견, 통학버스 업체 의견 등을 종합하여 결정 후 별도 공지사항으로 안내

 

4. 피해상황 파악을 위한 학생제보란
- 연락처 : 051-999-5988, 5989 또는 화랑관 지하1층 학생지원팀 방문
- 제보내용 : 학번, 이름, 주 탑승정류장, 피해내용, 재발방지를 위한 건의(익명 보장)
※ 학번, 이름은 비용지급을 위한 본인확인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 재발방지 대책 건의 : 학생들에게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방법,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건의
  예시) 기사님 연락처 제공, 카톡채널 운영, 학교홈피 공지사항 등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