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일반공지

※ 개인정보 유·노출 예방을 위해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공개됩니다.

[생활관행정팀]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신입생 모집안내

조회 1,484

윤예지 2022-12-16 14:17:59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신입생 모집안내

 

 

1. 신청기간 : 2023. 1. 20() 10:00 ∼ 1. 31() 16:00 까지

 

2. 모집인원 000

     가백양생활관 (2인실, 4인실)

     나글로벌타운 (2, 3, 4인실, 2인실 B-type) / (2, 3, 4인실)

          ※ 아래 표 전체 모집 정원 중 50% 신입생 우선 선발

 

3. 모집대상 2023학년도 1학기 신입생

     가반드시 신청기간 내 신청하여야 함.

     나선발 후 여석이 있을 경우 추가 모집함.

 

4. 신청방법

     가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silla.ac.kr→ 입사안내 → 입사신청에서 신청

          ※ 로그인 > ‘신입생’ 선택 아이디 – 수험번호 비밀번호 – 생년월일 8자리

     나국가(독립)유공자 혹은 그 자녀기초생활보호대상자장애인은 신청 시 유의사항

          1) 신청 란에 반드시 체크표시(체크가 안 되어 있을 경우 인정하지 않음)

          2) 체크표시한 해당자는 반드시 신청기간 내 증빙서류를 업로드 제출(신청기간 준수)

     다외국인 룸메이트 지원자30세 이상 지원자는 신청 후 행정실로 연락 바람.

 

5. 선발방법

     가성적(70%), 거리(30%)

          성적 점수 산출 신라대학교 입학 성적

          거리 점수 산출 부산광역시 외 타 지역 거주 혹은 부산광역시 기장군가덕도 거주 시 만점(30),

                                부산시내 거주 시 거리 점수 없음(0)

     나부산광역시(기장군가덕도 제외외 타 지역 거주 학생을 항에 의하여 우선 선발함.

           (부모님 주민등록 등본에 기재된 주소지 기준장애인 제외)

     다외국인 및 교환학생국가(독립)유공자 혹은 그 자녀기초생활보호대상자장애인 등은 증빙서류 확인 후 선발함

          ※ 증빙서류 제출방법 관련 증빙서류를 홈페이지 신청기간 내 업로드 제출

     라입사생 중 휴학 등으로 중도퇴사자가 발생할 경우 차순위 순으로 충원한다.

 

6. 합격자 발표 : 2023. 2. 3() 15:00(예정) / 생활관 홈페이지 합격조회” 확인(개별통보하지 않음)

 

7.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22. 2. 3() ~ 2. 9() 16:00까지 (※ 기간 내 미납 시 입사포기로 간주함)

     생활관 홈페이지 → 비용조회 → 납부고지서 발급 납부 및 본인가상계좌 송금

                                                   (고지서 하단에 기재된 본인의 가상계좌로 입금가능)

     나생활관비

 

 백양생활관에 거주할 경우 글로벌타운 식사 신청 가능

          백양생활관 신청 관생 : “식사없음 / 7(글로벌) / 10(글로벌) / 12(글로벌)” 4개 중 하나 선택

          백양생활관 기숙사비 식비 (7392,000원 10- 480,000원 12- 556,800)

 

◆ 글로벌타운 식당 의무식

          - 192식 : 1식 2,900원 7일 [,석식/주말 포함 7일 중 12]

          - 160식 : 1식 3,000원 7일 [,석식/주말 포함 7일 중 10]

          - 112식 : 1식 3,500원 7일 [.석식/주말 포함 7일 중 7]

 

8. 제출서류 및 제출기간 (입사 시 서류 업로드 하지 않은 자는 입사 불가)

     가생활관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건강검진서업로드 제출

     나제출기간 : 2023. 2. 3() ~ 2. 24() 17:00

     다필수 제출 서류 건강진단서(결핵) 1 (서류는 1년 단위로 업로드 제출, 3개월 이내로 발행된 원본)

          : 2023-1기 신규입사자 및 2022-2학기 관생 중 서류 제출이 1년이 도래하는 학생 제출 필수

 

9. 방 배정 발표 : 2023. 2. 24() 15:00 (사정에 따라 발표일이 변경 될 수 있음)

          ※ 방 배정 후 임의로 변경 불가임의 변경 시 퇴사 처리 됨룸메이트는 무작위 배정 (선택 불가)

 

10. 입주기간 : 2023. 3. 1() 10:00 ~ 6. 21() 12:00

     ※ 정규 입사일 : 2023. 2. 28() ~ 3. 1() 9:00 ~ 17:00 (식사는 3월 1일 석식부터 제공)

 

11. 입사 취소 신청

     가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silla.ac.kr퇴사신청 > 2월 24일까지 신청해야 함.

     나중도퇴사자 환불기준 생활관 납부금 부과 및 정산 지침 참고

<16> 정규학기 

※ 2월 24일까지 입주취소 신청할 경우 전액 환불, 25일 신청부터는 위약금 10%

※ 입사 전 3일 이내에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는 경우 납부한 기숙사비의 10%를 위약금으로 징수

 

12. 추가모집 2023-1학기 관생 선발 후 남은 여석에 한하여 추후 공지 (2023년도 2월중 예정)

 

13. 기타사항

     가출입카드 예치금 입사 시(카드발급예치금 10,000원을 납부하여야 하며퇴사 시(카드반납예치금 반환

     나입사자는 생활관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규정위반으로 벌점이 누적되면 강제 퇴사 조치됨.

     공동생활을 영위하기에 부적절한 자(심한 코골이특이체질 등)는 입사가 취소될 수 있음.

     라입사 시 유의사항은 추후 공지

 

붙임 1. 생활관 규정 전문 1.

       2. 관생 수칙 전문 1.

       3. 생활관 납부금 부과 및 정산 지침 1.

 

 

2022. 12. 16

 

생 활 관 장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