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361
윤예지 2022-12-16 14:20:27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재학생 및 유학생 모집 안내
1. 신청기간 : 2023. 1. 2(월) 10:00 ∼ 1. 9(월) 16:00 까지
2. 모집인원 : 약000명
가. 백양생활관 : 남, 여(2인실, 4인실)
나. 글로벌타운 : 남(2, 3, 4인실, 2인실 B-type) / 여(2, 3, 4인실)
3. 모집대상 : 2023학년도 1학기 재학생 (학부, 대학원, 2023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
가. 반드시 신청기간 내 신청하여야 함. (단, 선발 후 여석이 있을 경우 추가 모집함.)
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입사할 수 없음(지원 시 불합격 처리 됨)
1) 생활관 규정 제18조 각호에 해당하는 자
2) 직전학기 중도퇴사자
3) 직전학기 평점 2.5점 미만인 자
4) 직전학기 상·벌점 -7점 초과한 자
4. 신청방법
가.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silla.ac.kr) → 입사안내 → 입사신청에서 신청
나. 국가(독립)유공자 혹은 그 자녀, 기초생활보호대상자, 장애인은 신청 시 유의사항
1) 신청 란에 반드시 체크표시 (체크가 안 되어 있을 경우 인정하지 않음)
2) 체크표시한 해당자는 반드시 신청 기간 내 증빙서류를 업로드 제출(신청기간 준수)
다. 외국인 룸메이트 지원자, 만 30세 이상 지원자는 신청 후 행정실로 연락 바람.
5. 선발방법
가. 직전학기 평점 2.5 이상인 자로 성적(70%), 거리(30%), 2019학년도부터 누적된 상·벌점을 총점으로 선발함.
나. 부산광역시(기장군, 가덕도 제외) 외 타 지역 거주 학생을 “가”항에 의하여 우선 선발함.
(부모님 주민등록 등본에 기재된 주소지 기준 단, 장애인 제외)
다. 외국인 및 교환학생, 국가(독립)유공자 혹은 그 자녀, 기초생활보호대상자, 장애인 등은 증빙서류 확인 후 선발함
※ 증빙서류 제출방법 : 관련 증빙서류를 홈페이지 신청 기간 내 업로드 제출
라. 입사생 중 휴학 등으로 중도퇴사자가 발생할 경우 차순위 순으로 충원함.
마. 모집정원이 학부 신청학생만으로 충원이 되지 않을 경우 대학원생을 선발함.
6. 합격자 발표 : 2023. 1. 13(금) 15:00(예정) / 생활관 홈페이지 “합격조회” 확인(개별통보하지 않음)
7.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23. 1. 13(금) ~ 1. 19(목) 16:00까지 (※ 기간 내 미납 시 입사포기로 간주함)
가. 생활관 홈페이지 → 비용조회 → 납부고지서 발급 납부 및 본인가상계좌 송금
(고지서 하단에 기재된 본인의 가상계좌로 입금가능)
나. 생활관비
◆ 글로벌타운 의무식
- 192식 : 1식 2,900원 / 주7일 [조,석식/주말 포함 7일 중 12식]
- 160식 : 1식 3,000원 / 주7일 [조,석식/주말 포함 7일 중 10식]
- 112식 : 1식 3,500원 / 주7일 [조.석식/주말 포함 7일 중 7식]
◆ 백양생활관 거주, 글로벌타운 식사 이용의 경우
백양생활관 기숙사비 + 식비 (7식- 392,000원 / 10식- 480,000원 / 12식- 556,800원)
8. 필수 제출 서류 (입사 시 서류 업로드 하지 않은 자는 입사 불가)
가. 생활관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건강검진서업로드 제출
나. 제출기간 : 2023. 1. 13(금) ~ 2. 24(금) 17:00
다. 필수 제출 서류 : 건강진단서(결핵) 1부 (서류는 1년 단위로 업로드 제출, 3개월 이내로 발행된 원본)
: 2023-1기 신규입사자 및 2022-2학기 관생 중 서류 제출이 1년이 도래하는 학생 제출 필수
9. 방 배정 발표 : 2023. 2. 24(금) 15:00 (사정에 따라 발표일이 변경 될 수 있음)
※ 방 배정 후 임의로 변경 불가, 임의 변경 시 퇴사 처리 됨, 룸메이트는 무작위 배정(선택 불가)
10. 입주기간 : 2023. 3. 1(수) 10:00 ~ 6. 21(수) 12:00
※ 정규 입사일 : 2023. 2. 28(화) ~ 3. 1(수) 9:00 ~ 17:00 (식사는 3월 1일 석식부터 제공)
11. 입사 취소 신청
가. 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silla.ac.kr) > 퇴사신청 > 2월 24일까지 신청해야 함.
나. 중도퇴사자 환불기준 : 생활관 납부금 부과 및 정산 지침 참고
<16주> 정규학기
※ 2월 24일까지 입주취소 신청할 경우 전액 환불, 25일 신청부터는 위약금 10%
※ 입사 전 3일 이내에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는 경우 납부한 기숙사비의 10%를 위약금으로 징수
12. 추가모집 : 2023-1학기 관생 선발 후 남은 여석에 한하여 추후 공지 (2023년도 2월 말 예정)
13. 기타사항
가. 출입카드 예치금 : 입사 시(카드발급) 예치금 10,000원을 납부하여야 하며, 퇴사 시(카드반납) 예치금 반환
나. 입사자는 생활관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규정위반으로 벌점이 누적되면 강제 퇴사 조치됨.
다. 공동생활을 영위하기에 부적절한 자(심한 코골이, 특이체질 등)는 입사가 취소될 수 있음.
라. 입사 시 유의사항은 추후 공지
붙임 1. 생활관 규정 전문 1부.
2. 관생 수칙 전문 1부.
3. 생활관 납부금 부과 및 정산 지침 1부. 끝.
2022. 12. 16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