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일반공지

※ 개인정보 유·노출 예방을 위해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공개됩니다.

[생활관행정팀]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재학생 및 유학생 모집 안내

조회 1,351

윤예지 2022-12-16 14:20:27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재학생 및 유학생 모집 안내

  

 

1. 신청기간 : 2023. 1. 2() 10:00 ∼ 1. 9() 16:00 까지

 

2. 모집인원 000

     가백양생활관 (2인실, 4인실)

     나글로벌타운 (2, 3, 4인실, 2인실 B-type) / (2, 3, 4인실)

 

3. 모집대상 2023학년도 1학기 재학생 (학부대학원, 2023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

     가반드시 신청기간 내 신청하여야 함(선발 후 여석이 있을 경우 추가 모집함.) 

     나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입사할 수 없음(지원 시 불합격 처리 됨)

               1) 생활관 규정 제18조 각호에 해당하는 자

               2) 직전학기 중도퇴사자

               3) 직전학기 평점 2.5점 미만인 자

               4) 직전학기 상·벌점 -7점 초과한 자

      

4. 신청방법

     가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silla.ac.kr→ 입사안내 → 입사신청에서 신청

     나국가(독립)유공자 혹은 그 자녀기초생활보호대상자장애인은 신청 시 유의사항

               1) 신청 란에 반드시 체크표시 (체크가 안 되어 있을 경우 인정하지 않음)

               2) 체크표시한 해당자는 반드시 신청 기간 내 증빙서류를 업로드 제출(신청기간 준수)

     다외국인 룸메이트 지원자만 30세 이상 지원자는 신청 후 행정실로 연락 바람.

 

5. 선발방법

     가직전학기 평점 2.5 이상인 자로 성적(70%), 거리(30%), 2019학년도부터 누적된 상·벌점을 총점으로 선발함.

     나부산광역시(기장군가덕도 제외외 타 지역 거주 학생을 항에 의하여 우선 선발함.

          (부모님 주민등록 등본에 기재된 주소지 기준 단장애인 제외)

     다외국인 및 교환학생국가(독립)유공자 혹은 그 자녀기초생활보호대상자장애인 등은 증빙서류 확인 후 선발함

          ※ 증빙서류 제출방법 관련 증빙서류를 홈페이지 신청 기간 내 업로드 제출

     라입사생 중 휴학 등으로 중도퇴사자가 발생할 경우 차순위 순으로 충원함.

     마모집정원이 학부 신청학생만으로 충원이 되지 않을 경우 대학원생을 선발함.

 

6. 합격자 발표 : 2023. 1. 13() 15:00(예정) / 생활관 홈페이지 합격조회” 확인(개별통보하지 않음)

 

7.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23. 1. 13() ~ 1. 19() 16:00까지 (※ 기간 내 미납 시 입사포기로 간주함)

     생활관 홈페이지 → 비용조회 → 납부고지서 발급 납부 및 본인가상계좌 송금

                                                   (고지서 하단에 기재된 본인의 가상계좌로 입금가능)

     나생활관비

 

◆ 글로벌타운 의무식

     - 192식 : 1식 2,900원 7일 [,석식/주말 포함 7일 중 12]

     - 160식 : 1식 3,000원 7일 [,석식/주말 포함 7일 중 10]

     - 112식 : 1식 3,500원 7일 [.석식/주말 포함 7일 중 7]

 

 백양생활관 거주글로벌타운 식사 이용의 경우

          백양생활관 기숙사비 식비 (7392,000원 10- 480,000원 12556,800)

 

8. 필수 제출 서류 (입사 시 서류 업로드 하지 않은 자는 입사 불가)

     가생활관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건강검진서업로드 제출

     나제출기간 : 2023. 1. 13() ~ 2. 24() 17:00

     다필수 제출 서류 건강진단서(결핵) 1부 (서류는 1년 단위로 업로드 제출, 3개월 이내로 발행된 원본)

          : 2023-1기 신규입사자 및 2022-2학기 관생 중 서류 제출이 1년이 도래하는 학생 제출 필수

 

9. 방 배정 발표 : 2023. 2. 24() 15:00 (사정에 따라 발표일이 변경 될 수 있음)

     ※ 방 배정 후 임의로 변경 불가임의 변경 시 퇴사 처리 됨룸메이트는 무작위 배정(선택 불가)

 

10. 입주기간 : 2023. 3. 1() 10:00 ~ 6. 21() 12:00

     ※ 정규 입사일 : 2023. 2. 28() ~ 3. 1() 9:00 ~ 17:00 (식사는 3월 1일 석식부터 제공)

 

11. 입사 취소 신청

     가생활관 홈페이지(http://dorm.silla.ac.kr퇴사신청 > 2월 24일까지 신청해야 함.

     나중도퇴사자 환불기준 생활관 납부금 부과 및 정산 지침 참고

<16> 정규학기

※ 2월 24일까지 입주취소 신청할 경우 전액 환불, 25일 신청부터는 위약금 10%

※ 입사 전 3일 이내에 생활관 입사를 취소하는 경우 납부한 기숙사비의 10%를 위약금으로 징수

 

12. 추가모집 : 2023-1학기 관생 선발 후 남은 여석에 한하여 추후 공지 (2023년도 2월 말 예정)

 

13. 기타사항

     가출입카드 예치금 입사 시(카드발급예치금 10,000원을 납부하여야 하며퇴사 시(카드반납예치금 반환

     나입사자는 생활관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규정위반으로 벌점이 누적되면 강제 퇴사 조치됨.

     공동생활을 영위하기에 부적절한 자(심한 코골이특이체질 등)는 입사가 취소될 수 있음.

     라입사 시 유의사항은 추후 공지

 

붙임 1. 생활관 규정 전문 1.

       2. 관생 수칙 전문 1.

       3. 생활관 납부금 부과 및 정산 지침 1.

 

 

2022. 12. 16

 

생 활 관 장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