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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치위생학과 실습기자재 118종 구매

조회 2,897

김정석 2011-01-06 16:19:28

공고번호: 2010-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치위생학과 실습기자재 118종 구매

2. 입찰 일시 및 장 소 : 2011. 1. 14(금) 11:30 본대학교 교육지원실2(종합정보센터 407-3호)

3. 입 찰 신 청 마 감 : 2011. 1. 14(금) 11:00 본대학교 경리팀

4. 내용설명일시 및 장소 : 2011. 1. 13(목) 14:00 본대학교 교육지원실2(종합정보센터 407-3호)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나.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내용설명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납품 기간 : 계약 후 40일 이내

6.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7.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부산광역시 또는 경상남도에 주된 영업소를 둔 치과재료, 치과장비 관련 업체로서 우리대학에서 제시한 규격서대로 납품할 수 있는 업체

8.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9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10. 입찰참가자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에만 해당)
라.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
마. 사용인감계
바. 입찰보증금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 날인

11.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물품내역서, 규격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교 제시 사양과 응찰 사양이 다를 경우 반드시 End-User의 "사양적합확인" 날인을 받아야 하며, 규격서 및 카탈로그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첨부 : 물품내역서 1부, 규격서 1부, 입찰관련서식 1부
마. 문의처
1)입찰관련 : 경리팀 김정석(051.999-5419,5354)
2)물품관련 : 관리팀 옥해문(051.999-5229)
3)사양적합확인 : 치위생학과 강현경 교수(051.999-5249,5707)


                            2011년 1월 6일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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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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