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긴급) 등산양말세트 4,500개 구매 견적입찰공고

조회 2,924

김정석 2011-06-16 14:39:10


                        (긴급)수의견적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등산양말세트 4,500개 구매

2.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 2011. 6. 22(수) 14:00 (본 대학교 경리팀)

3. 사양설명 : 생략 (첨부파일 열람으로 갈음)

4. 입찰방법 : 수의(총액)소액입찰

5. 납품기한 : 계약후 14일

6.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개찰일시까지 견적 제출을 마친 자(견적제출일 14:00분 이후에는 참가 불가)
나. 우리대학교에서 제시하는 규격과 동등 이상의 물품을 공급할 수 있는 업체

7. 제출서류
가. 견적서 1부
※소봉투에 밀봉, 전면 업체명, 대표자명 기재 후 인감 날인, 후면 봉선따라 3군데 인감 날인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 1부
라. 사용인감계 1부 (본 인감 사용시 생략)

8.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총액(부가가치세 포함) 기준으로 최저가격 제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함
나. 견적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견적 제출로 성립함. 단 견적제출 업체가 1개업체인 경우 또는 최저가격을 제시한 자의 견적금액이 사업예산을 초과할 경우에는 해당업체를 우선협상대상으로 선정한 후 수의시담에 의해 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다. 동일가격의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함
라. 입찰참가자 입회하에 개찰하므로 견적제출 시간(14:00)을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9. 기타

가. 물품규격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교 제시 물품 사양과 응찰 사양이 다를 경우 반드시 수요부서의 "사양적합확인서" 날인을 받아 경리팀으로 사전 제출하여야 견적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담합 또는 타인의 경쟁참가 방해, 허위사실 등이 발견될 경우 해당 업체의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라. 문의 : 견적입찰관련(경리팀 051.999-5419), 물품규격관련(입학관리팀 051.999.6369)

                         2011년 6월 16일


                   
신라대학교 경리팀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