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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치위생학과 책상고정식마네킨 15세트 구매 견적입찰공고

조회 2,818

김정석 2011-09-08 10:28:36


                              수의견적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치위생학과 책상고정식마네킨 15세트 구매

2.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 2011. 9. 19(월) 17:00 (본 대학교 경리팀)

3. 사양설명 : 생략 (첨부파일 열람으로 갈음)

4. 입찰방법 : 수의(총액)소액입찰

5. 납품기간 : 계약후 4개월 이내

6.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개찰일시까지 견적 제출을 마친 자(견적제출일 17:00 이후에는 참가 불가)
나. 공고일 현재 해당사업을 2년 이상 수행하고 있는 업체로서 우리대학교 제시 규격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자

7. 제출서류
가. 견적서 1부
※소봉투에 밀봉, 전면 업체명, 대표자명 기재 후 인감 날인, 후면 봉선따라 3군데 인감 날인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증명) 1부
라. 사용인감계 1부 (본 인감 사용시 생략)

8.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총액(부가가치세 포함) 기준으로 최저가격 제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함
나. 견적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견적 제출로 성립함. 단 입찰자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안내공고를 할 수 있음
다. 재안내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자가 1인뿐이거나 최저가격을 제시한 자의 견적금액이 사업예산을 초과할 경우에는 해당업체를 우선협상대상으로 선정한 후 수의시담에 의해 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라. 동일가격의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함
마.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만 가능하며, 우편접수는 개찰일시 이전 도착분에 한함
   주소 : 617-736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 700번길 140 신라대학교 경리팀(구매)


9. 기타

가. 견적제출자는 물품규격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담합 또는 타인의 경쟁참가 방해, 허위사실 등이 발견될 경우 해당 업체의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다. 기타 상세한 내용은 본 대학 경리팀으로 문의바랍니다.(051.999-5419,5354)

                         2011년 9월 8일


                   
신라대학교 경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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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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