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입찰공고


전산소모품(잉크, 토너) 및 복사용지 연간 단가구매

조회 3,305

김준형 2015-03-17 15:48:21

공고번호: 2015-02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전산소모품(잉크, 토너) 및 복사용지 연간 단가구매

2. 입찰 일시 및 장 소 : 2015. 3. 26() 11:30 본대학교 교육지원실2(종합정보센터 407-3)

3. 입 찰 신 청 마 감 : 2015. 3. 26() 11:00 본대학교 경리팀(종합정보센터 1)

4. 현장설명일시 및 장소 : 2015. 3. 24() 14:00 본대학교 교육지원실2(종합정보센터 407-3)
.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계약 기간 : 계약체결시점 - 2016. 7. 31

6.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연간단가입찰(총액)

7.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않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본사 또는 지사가 부산,경남지역에 소재한 업체로서 해당 사업을 1년 이상 계속 수행하고 있는 업체

8.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9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10. 입찰참가자 구비서류
. 입찰참가등록신청서(본교 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 입찰보증금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명기후 인감 날인

11. 기타 사항
.입찰참가자는 물품내역서, 입찰유의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첨부 물품내역서, 입찰유의서, 입찰관련서식 각 1
. 문의처 경리팀 김준형(051.999-5419,5354)

                            2015317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