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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섭 2015-05-29 14:28:13
공고번호 2015-03호
일반 공개경쟁입찰 공고
우리대학교에서는 학교 홈페이지 개편을 위하여 제작업체 선정을 위한 일반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신라대학교 홈페이지 개편제작
2. 제안서 제출마감 : 2015. 6. 9(화) 14:00 본대학교 경리팀
3. 제안서 평가 : 2015. 6. 10(수)-6. 11(목) 본대학교 회의실
4. 제작설명회 : 2015. 6. 22(월) 기간 중(제안서 채택된 업체를 대상으로 PT설명회)
※ 1. 제안서 및 PT작성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전자정보팀 담당자(051-999-5774 김지영)에게 문의하시기 바람
2. 추진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납품 기한 : 2016. 1. 29(금)
6. 기초 금액 : 금200,000,000원이하 (금이억원이하) - 부가가치세 포함
7. 입찰방법 : 일반 공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8. 입찰 참가자격
1) 부산․울산․경남지역 내에 본사 또는 지사를 둔 제안대상 과제의 개발이 가능한 사업 자
2)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 제24조 제1항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신고를 필한 사업자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 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사업자
4)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 이내에 대학교 및 공공기관의 홈페이지 구축 용역 사업으로 단일 사업
규모 1억원 이상의 실적 및 웹 접근성 개선 사업 실적이 있는 사업자
5) 입찰 참가 신청 시 본교의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6) 기타 본교가 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사업자
9.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1) 제안서(시안) 및 PT 기술평가(80점) 및 입찰가격 평가(20점)를 합산하여 최고득점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진행함. 단, 1순위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차 순위 업체 순
으로 협상을 진행함
2) 종합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결정하며,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함
10. 입찰보증금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피보험자: 신라대학교, 고유번호: 606-82-31724)
2)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젹 제한 처분을 받게 됨
11. 입찰참가자 구비서류
가. 제출일시 및 장소 : 2015. 6. 9(화) 14:00 신라대학교 경리팀
나. 제출방법 : 직접 제출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1] 1부
2) 확약서[붙임 2] 1부
3) 제안서요청서[붙임 3] 및 제안요약서 각 10부
4) 제안서요청서[붙임 3] 및 제안요약서 파일이 저장된 CD-ROM 2매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9)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0) 가격제안서 1부(밀봉 날인하여 제출)
11) 소프트웨어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12) 사업실적증명서 1부
13) 신용평가확인서 1부.
※제출 서류가 사본인 경우 “원본과 상위 없음” 명기하고 사용인감 날인
13.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다. 첨부 : 제안요청서 1부
라. 문의처
1)입찰관련 : 경리팀 김진섭(051.999-5419)
2)과업관련 : 전자정보팀 김지영(051.999-5774)
2015년 5월 29일
신라대학교 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