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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신축강의동 강의용 책상, 의자 납품 업체 선정 입찰공고

조회 4,077

김규리 2015-12-30 13:30:36

공고번호: 2015-06호

 

입 찰 공 고

 

우리대학교에서는 “신축강의동 강의용 책상, 의자” 납품 업체를 선정코자 공개경쟁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여바랍니다.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신축강의동 강의용 책상(2인용 552EA), 의자(1,104EA) 구매
  2. 2.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6. 1. 7(목) 11:00 본대학교 교육지원실2
  3. 3. 입 찰 신 청 마 감 : 2016. 1. 7(목) 10:30 본대학교 경리팀
  4. 4. 현장설명일시및장소 : 2016. 1. 5(화) 10:30 본대학교 관리팀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1. 5. 납 품 기 한 : 2016. 2. 22.까지
  2. 6.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3. 7. 입 찰 참 가 자 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납품된 물품의 사후관리(A/S)의 원활한 업무를 위하여 입찰공고일 현재 부산 지역에 본사 또는 영업소를 둔 업체

 

  1. 8. 낙 찰 자 결 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2. 9. 입 찰 보 증 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3. 10. 입찰참가자구비서류
  4.    가. 입찰참가등록신청서    
  5.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입찰보증금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1. 기 타 사 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제품 사양 및 시방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전 참가업체는 납품 제품 품질 등록을 위하여 견본 제품 및 시방서 기준을 증빙하는 있는 서류

       (납품할 제품이 조달에 등록된 사양 기준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관리팀에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리팀 박동열(051-999-5419)

       - 납품관련 : 관리팀장 옥해문(051-999-5228)

 

 

붙 임 1. 입찰관련서류(입찰유의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1.         2. 제품 사양 및 시방서 각 1부. 끝.

 

 2015년 12월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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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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