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4,080
김규리 2015-12-30 13:30:36
공고번호: 2015-06호
입 찰 공 고
우리대학교에서는 “신축강의동 강의용 책상, 의자” 납품 업체를 선정코자 공개경쟁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여바랍니다.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납품된 물품의 사후관리(A/S)의 원활한 업무를 위하여 입찰공고일 현재 부산 지역에 본사 또는 영업소를 둔 업체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입찰보증금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1. 기 타 사 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제품 사양 및 시방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전 참가업체는 납품 제품 품질 등록을 위하여 견본 제품 및 시방서 기준을 증빙하는 있는 서류
(납품할 제품이 조달에 등록된 사양 기준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를 관리팀에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리팀 박동열(051-999-5419)
- 납품관련 : 관리팀장 옥해문(051-999-5228)
붙 임 1. 입찰관련서류(입찰유의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입찰참가신청서) 각 1부.
2015년 12월
신라대학교 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