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2,278
이호영 2016-08-05 14:09:59
공고번호: 2016-07호
(재공고입찰) 입찰공고
우리대학교에서는 2016학년도 디자인예술대학 실습실환경개선공사를 위한 업체를 선정코자 공개경쟁입찰을 시행하였으나, 낙찰자가 계약을 포기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재공고입찰을 공고합니다.
가. 참가자격: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나.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현장설명에 참석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부산·경남에 본사를 둔 실내건축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최근3년
이내 공공기관 실내건축 단일공사 1억원 이상의 실적 보유 업체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마. 입찰보증금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사. 해당 공사분야 등록증, 등록수첩 사본
아. 실적증명서(해당 기관 발급서류)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시방서, 도면, 내역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다. 문의처
- 입찰관련 : 경리팀 박동열(051-999-5419)
- 기술관련 : 기술팀 이호영(051-999-5394)
붙임 1. 입찰관련서류(입찰유의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입찰참가신청서)
2. 시방서, 공내역, 도면 각 1부. 끝.
2016년 8월 5일
신라대학교 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