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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준 2022-12-19 09:22:42
공고번호: 2022-45호
입 찰 공 고
- 위치 : 도서관 4층 405호(103.0㎡,舊 31.15坪), 의생명관 1층 로비(16.2㎡,舊 4.9坪)
※ 기본계약 2년 종료 후 월 임대료 계산방법(정률 또는 정액)은 변경될 수 있음
가. 임대보증금 : 금13,000,000원
나. 월 임대료 : 월 총매출을 기준으로 하여 정률(%) 자율 제시(부가세 포함)
- 기술평가 결과 적격업체(80점 이상)에 한해 2차 가격입찰 참가 자격 부여
- 가격입찰에서는 예정 요율 이상 유효한 입찰로 최고 요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 현장설명회 참가자에 한하여 기술평가를 위한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는 자격 부여
내 용 |
일 시 |
장 소 |
비 고 |
현장설명회 |
2022.12.27.(화) 14:00 |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
현장설명회 참가자에 한해 제안서 제출 자격 부여 |
제안서 제출 마감 |
2023.01.09.(월) 15:00 |
학생지원팀(화랑관 B105호) |
방문접수 |
1단계 기술평가 (제안서 평가) |
2023.01.10.(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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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원회 |
평가결과통보 |
2023.01.11.(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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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평가 통과자에 한해 가격입찰 참가업체 통보 |
2단계 가격입찰 |
2023.01.12.(목) ~ |
종합강의동 201호(대회의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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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진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가. 참가자격 : 대표자 또는 대표자로부터 위임받은 자로서 현장설명참가신청서를 제출한 자
나.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사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신분증 사본
다. 현장설명회 참가자에 한하여 기술평가를 위한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는 자격 부여
가. 동종의 영업을 하거나 유사한 경험이 있는 자(최근 10년이내 2년이상 영업실적)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관계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제76조에 의한 결격 사유가 없는 자
가. 입찰참가 신청서(양식1번, 양식2번 총2개 양식 제출) 각 1부.
나.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7부(A4용지)
※ 제안서 작성요령은 붙임자료의 작성지침 참조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확약서, 청렴서약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각 1부.
라.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서(2년 이상의 동종 영업기간)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각 1부.
사. 입찰보증금 1부.
아.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및 입찰참가자 신분증 사본 각 1부.
자. 사업실적증명서 또는 실적관련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 제안서 제출 시 입찰참가자 신분증 및 법인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임대 입찰시방 및 제안서 작성지침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자료를 정확하게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원활한 입찰진행을 위한 참가업체에게 관련자료 요청할 시 각종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 리 팀 이동준(051-999-5419)
- 임대관련 : 학생지원팀 공기원(051-999-5603)
신라대학교 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