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취업공지

나를 알아주는 대학. 신나는 신라대학교. 취업은 고민하는게 아니라 준비하고 도전하는 것. 인재개발처 취창업지원팀(999-5500)


[전자정보팀] 직원(계약직) 모집 재공고

조회 1,627

김지영 2023-02-06 14:50:44

 

 

 

1. 모집 분야 및 근무 조건

  가. 모집분야

분 야

인원

기  본  자  격

우 대 사 항

계약직

1명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

 ○그래픽 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가능자

 ○공무원 임용요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HTML5, CSS 가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홈페이지 업무 경력자

 

  나. 급여 및 담당직무

급 여

담  당  업  무

근무예정지

신라대학교

급여내규에 따름

 ○대표 홈페이지(국문,영문,중문) 관리

 ○학과 및 기관 홈페이지 관리

 ○기타 전자정보팀에서 지정하는 업무

신라대학교

전자정보팀

 

  다. 계약기간 : 2023. 3. 1. ~ 2024. 2. 29.

  라. 근무시간 : 9시 ~ 17시(주 5일)

 

2. 접수방법, 접수처 및 접수 기간

  가. 접수방법 :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우편 및 방문 접수

  나. 제출서류 : 첨부파일 참조

    1) 자필이력서(본교 지정 양식) 1부

    2) 자기소개서(자유양식)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본교 지정 양식) 1부

    4)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5) 경력증명서(이력서 기재사항에 한함) 각 1부

    6) 자격증 사본(이력서 기재사항에 한함) 각 1부

  다. 접수처 및 접수 기간

    1) 접수처 : (우) 46958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700번길 140(괘법동)

                신라대학교 도서관 406호 전자정보팀(TEL 051-999-5774) 

    2) 접수기간 : 2023. 2. 6.(월) ∼ 2. 10.(금) 10:00~15:00

      ※ 우편접수는 2023. 2. 10(금) 15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3. 전형 방법

  가. 전형종류 : 서류 및 면접전형

  나. 면접전형 예정일 : 2023. 2. 14.(화)

      ※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인별로 통보 예정

 

4. 기타

  가. 최초 1년 계약하며, 계약만료 후 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 결정

  나. 이력서에 작성한 내용과 증빙서류가 일치하지 않거나, 증빙서류 미제출 시 채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으면 선발하지 아니함

  라. 각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기본자격을 만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서류접수하지 않음

  바.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것만을 인정하여 심사함

  사.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 날인한 번역본을 첨부할 것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라대학교 전자정보팀(☎051-999-5774)으로 문의

  자. 제출한 구비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 받을 수 있음.  끝.

 

 

2023. 2. 6

 

정 보 전 산 원 장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