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627
김지영 2023-02-06 14:50:44
1. 모집 분야 및 근무 조건
가. 모집분야
분 야 |
인원 |
기 본 자 격 |
우 대 사 항 |
계약직 |
1명 |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 ○그래픽 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가능자 ○공무원 임용요건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
○HTML5, CSS 가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홈페이지 업무 경력자 |
나. 급여 및 담당직무
급 여 |
담 당 업 무 |
근무예정지 |
신라대학교 급여내규에 따름 |
○대표 홈페이지(국문,영문,중문) 관리 ○학과 및 기관 홈페이지 관리 ○기타 전자정보팀에서 지정하는 업무 |
신라대학교 전자정보팀 |
다. 계약기간 : 2023. 3. 1. ~ 2024. 2. 29.
라. 근무시간 : 9시 ~ 17시(주 5일)
2. 접수방법, 접수처 및 접수 기간
가. 접수방법 :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우편 및 방문 접수
나. 제출서류 : 첨부파일 참조
1) 자필이력서(본교 지정 양식) 1부
2) 자기소개서(자유양식)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본교 지정 양식) 1부
4)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5) 경력증명서(이력서 기재사항에 한함) 각 1부
6) 자격증 사본(이력서 기재사항에 한함) 각 1부
다. 접수처 및 접수 기간
1) 접수처 : (우) 46958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700번길 140(괘법동)
신라대학교 도서관 406호 전자정보팀(TEL 051-999-5774)
2) 접수기간 : 2023. 2. 6.(월) ∼ 2. 10.(금) 10:00~15:00
※ 우편접수는 2023. 2. 10(금) 15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3. 전형 방법
가. 전형종류 : 서류 및 면접전형
나. 면접전형 예정일 : 2023. 2. 14.(화)
※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인별로 통보 예정
4. 기타
가. 최초 1년 계약하며, 계약만료 후 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 결정
나. 이력서에 작성한 내용과 증빙서류가 일치하지 않거나, 증빙서류 미제출 시 채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으면 선발하지 아니함
라. 각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기본자격을 만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서류접수하지 않음
바.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것만을 인정하여 심사함
사.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 날인한 번역본을 첨부할 것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라대학교 전자정보팀(☎051-999-5774)으로 문의
자. 제출한 구비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 받을 수 있음. 끝.
2023. 2. 6
정 보 전 산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