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일반공지

※ 개인정보 유·노출 예방을 위해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공개됩니다.

[LINC3.0사업단] 2023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참가자 모집 안내

조회 4,729

김유정 2023-09-01 14:31:33

 

▪신청대상

- LINC3.0사업 참여 29개 학과(부) 3~4학년 재학생으로 구성된 팀

 

▪신청기간

- 2023.09.01.(금)~09.08.(금)

 

▪신청요건

  1. 1. 팀 구성: 4~10명 내외, 지도교수 1명(팀명 기재)
    ※강사는 지도교수 불가.
  2. 2. 운영기간: 학기 단위 운영
  3. 3. 타 사업과 중복 지원 불가(동일 팀 다른 결과물 제작 시 가능)
  4. 4. 선정된 팀은 사업단이 개최하는 캡스톤디자인 행사 필수 참여 (미 참여시 지원금 전액 환수)

 

※2023-2학기 캡스톤디자인 참여 학생 마일리지 부여

(신청서 작성 오류로 인한 마일리지 미부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팀 유형 및 지원내용

1. 일반 캡스톤디자인: 학생주도적인 아이디어나 교수가 제안하는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창의적인 문제 해결을 수행하는 유형
   ※각 팀 당 최대 100만원씩 지원, 재료비: 80%, 회의비: 20%

  1. 2. 기업연계 캡스톤디자인: 산업체와 학생의 교류 및 협력을 통해 과제를 수행하는 유형
       ※기업체 전문가 참여 필수 (각 팀 당 최대 100만원씩 지원, 재료비: 30%, 회의비: 70%)
  2. 3. 학제간 융합 캡스톤디자인: 학문 분야 간 전문지식을 상호 융합하여 과제를 수행하는 유형
       ※기업체 전문가 참여 필수 (각 팀 당 최대 100만원씩 지원, 재료비: 80%, 회의비: 20%)

 

▪모집방식

  1. 1. 캡스톤디자인 교과목 수강신청
  2. 2. 캡스톤디자인 동아리(비교과)

※캡스톤디자인 동아리 신청요건

- LINC3.0사업 참여 학과이면서 이번 학기 캡스톤디자인 교과목이 열리지 않은 경우

- LINC3.0사업 참여 학과이면서 캡스톤디자인 과목을 이수하였으나 새로운 과제로 참여하고 싶은 경우

 

▪서류제출방법

- 첨부파일(신청서) 확인 및 작성 후, 이메일제출(lincplus6@silla.ac.kr)

 

▪과제 선정 및 발표

- 2023.09.13.(수), 대표학생 개별 연락

 

▪문의

- 이메일: lincplus6@silla.ac.kr

- 내선번호: 051-999-6265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