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485
신라대학교 2024-03-26 14:38:02
전자정보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
---|
가. 모집분야
분야 | 인원 | 기본자격 | 우대사항 |
---|---|---|---|
계약직 |
1명 |
|
|
나. 급여 및 담당업무
급여 | 담당업무 | 근무예정지 |
---|---|---|
월2,161천원 |
|
신라대학교 전자정보팀 (도서관 406호) |
다. 근무시간 : 9시 ~ 17시(주 5일)
라. 임용예정일 : 2024. 4. 15.(월)
가. 전형종류 : 1차 서류심사 및 2차 면접전형 (※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인별로 통보 예정)
나. 면접전형 예정일 : 2024. 4. 5.(금)
다. 접수방법 :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직접 제출(방문 또는 우편 접수) 또는 메일 제출
가. 접수처
- 방문 및 우편 : (우)46958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700번길 140(괘법동, 신라대학교) 도서관 406호 전자정보팀
- 이메일 : jykim@silla.ac.kr
나. 접수기간 : 2024. 3. 27.(수) ~ 4. 3.(수) 17시까지
※ 우편접수는 2024. 4. 3.(수) 17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토요일 및 일요일(공휴일 포함)은 방문 접수하지 않음
가. 자필이력서 1부 (본교 지정 양식)
나. 자기소개서 1부 (자유양식)
다.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1부 (본교 지정 양식)
※ 면접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이력서 작성 내역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요청 예정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
가. 최초 1년 계약하며, 계약만료 후 평가를 통해 재계약 여부를 결정함
나. 이력서에 작성한 내용과 증빙서류가 일치하지 않거나, 증빙서류 미제출 시 채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다.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으면 선발하지 아니함
라. 각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기본자격을 만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서류 접수하지 않음
바.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한 것만을 인정하여 심사함
사.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서명, 날인한 번역본을 첨부할 것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라대학교 전자정보팀(☎051-999-5774)으로 문의바람
자. 제출한 구비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 받을 수 있음. 끝.
정 보 전 산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