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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4-26호) 2025∼2026학년도 신·편입학 인터넷 원서접수 대행업체 선정

조회 33

이동준 2024-07-22 09:59:37

공고번호: 2024-26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2026학년도 신·편입학 인터넷 원서접수 대행업체 선정

 나.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6. 2. 28.까지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1.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2. 3. 입 찰 일 정

내 용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기한

2024.08.02.(금) 15:00 까지

입학관리팀

(화랑관 1층)

우편(등기) 또는

방문접수

제안서 평가

2024.08.07.(수)

-

-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발표

2024.08.09.(금)

-

개별통보

협상 및 계약 체결

2024.08.09.(금) ~

-

업체선정

  ※ 추진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1.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중소기업 제품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경쟁분야 : 전산업무개발, 세부품명

      : 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라.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또는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PIMS)을 획득한 업체

      (수험생에게 표준 공통원서접수 서비스 등의 사용이 가능하도록 보안모듈 및 연계처리 시스템을 탑재한 업체)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4년제 대학 인터넷 원서접수 대행 실적이 있는 업체

 바. 하도급 및 공동도급(컨소시엄)은 허용하지 아니함

  1. 5. 계약업체 선정절차

 가. 제안서평가 시행

  - 종합평가(100점) : 기술능력평가 90점, 입찰가격평가 10점

 나.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 실시 및 계약

  - 평가결과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자 순위를 선정하고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시행 및 최종 계약업체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가격협상 시행

  1. 6. 입 찰 의 무 효

 가. 우리대학교 물품구매 및 공사계약에 관한 규정 제26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1.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을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

      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8. 입찰참가자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서식)

 나. 가격제안서 1부(본교 소정서식) ※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다. 사업자등록증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소정양식) 각 1부

 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입찰대리인 제출시)

 아. 제안서 8부(A4지, 제본 또는 바인더) 및 제안서 내용이 담긴 USB 1매

 자.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확인서 각 1부

 차.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또는 개인정보보호관리체계인증(PIMS) 확인서 1부

 카. 사업실적증명서(발주기관 발행 원본) 각 1부

 타. 서약서, 청렴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입․이용 동의서 각 1부(본교 소정서식)

  ※ 제안서 제출 시 입찰참가자 신분증 및 (법인)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 날인

  1.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자료를 정확하게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다. 문의처

  - 입찰관련 : 경 리 팀 이동준(051-999-5419)

  - 사업관련 : 입학관리팀 정봉훈(051-999-6362)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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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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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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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수정일 :
201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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