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일반공지

※ 개인정보 유·노출 예방을 위해 게시물은 게시일 기준 3년동안 공개됩니다.

[총동아리연합회] 2024년 하반기 신규동아리 등록 및 절차 안내

조회 264

김동식 2024-09-04 17:42:22

2024년 하반기 신규동아리 등록 및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니 참고 바라며, 기한 내 신청 부탁드립니다.

 

 

내용

제출방법

기한

동아리등록 신청서

메일제출 : sillaclub35@naver.com

대면제출 : 화랑관 312호

총 동아리연합회실

* 대면,메일 둘 다 제출할 것

2024년 9월 11일 17시까지 제출

동아리 등록회비

카카오 3333-29-9804671 공서연

40,000원 동아리명으로 계좌이체

 

 

  • 동아리원은 최소20명에 준하는 인원이 모여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 등록회비는 각종 동아리행사에 사용되며, 학기말 남은 금액은 반환해드립니다.
  • 가동아리는 그 동아리만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 가등록된 동아리는 본회의 모든 행사에 참석할 권리가 있습니다.
  • 동아리방은 정규동아리만 배정받을 수 있습니다.
  • 등록신청서 교수란에 지도교수님의 친필싸인 필수.

 

문의

총동아리연합회 학생회장 공서연 : 010-5330-구삼사육

총동아리연합회 부학생회장 서명원 : 010-9661-일오육칠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