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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4-33호) 2024학년도 신라대학교 축제(대동제) 행사 용역 업체 선정

조회 294

이동준 2024-09-05 11:00:22

공고번호: 2024-33호

 

입 찰 공 고

 

 

  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4학년도 신라대학교 축제(대동제) 행사 용역 업체 선정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24. 10. 30(수)

  ※ 행사기간 : 2024. 10. 29(화) ~ 10. 30(수)

 다. 사업예산 : 금일억일천만원(₩110,000,000) - VAT포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1. 2.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2. 3. 입 찰 일 정

내 용

일 시

장 소

비 고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기한

2024.09.20.(금) 17:00

까지

화랑관 B105호

(학생지원팀)

방문접수

제안서 평가

2024.09.24.(화)

 

 

우선 협상대상자

선정 발표

2024.09.27.(금)

 

개별통보

협상 및 계약 체결

2024.09.27.(금) ~

 

 

  ※ 추진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1. 4.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이벤트, 공연기획 등 행사대행 관련서비스 사업으로 신고·등록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 또는 공공기관(관공서 포함) 관련 행사 누적실적이 1억원(부가세 포함) 이상인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본사가 부산시에 소재한 업체

 마. 본교가 제시하는 제안서에서 요구하는 조건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

 바.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가

  1. 5. 계약업체 선정절차

 가. 제안서평가 시행

  - 종합평가(100점) :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

 나. 우선협상대상 업체와 협상 실시 및 계약

  - 평가결과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자 순위를 선정하고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 시행 및 최종 계약업체 선정

  - 우선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가격협상 시행

  1. 6. 입 찰 의 무 효

 가. 우리대학교 물품구매 및 공사계약에 관한 규정 제26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1.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을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

      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 8. 입찰참가자구비서류

 가. 입찰참가등록 관련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각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각 1부

  4)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5)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서약서 및 청렴서약서 각 1부(본교 소정양식)

  7)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1부(본교 소정양식)

  8) 입찰대리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입찰대리인 제출시)

  ※ 입찰 등록 시 입찰참가자 신분증 및 (법인)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 날인

 나. 제안서 및 기타 제출서류

  1) 제안서 원본 1부, 사본 7부

  ※ 사본은 회사 및 로고명 반드시 삭제, USB 저장 별도 제출

 2) 제안업체 일반현황 1부(본교 소정양식)

 3)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4) 과업수행 조직 및 인원현황 1부(본교 소정양식)

 5) 최근 3년간 사업 수행 실적 현황 1부(본교 소정양식)

 6) 용역수행 실적 증명서(본교 소정양식)

 7) 가격제안서 및 소요예산 산출내역서 각 1부(밀봉날인)/(본교 소정양식)

 8)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보험 증권 1부(계약일까지)

  1.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자료를 정확하게 숙지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전 무대설치 현장 확인 및 납품, 설치에 관한 사항을 학생지원팀 담당자와 반드시협의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 리 팀 이동준(051-999-5419)

  - 사업관련 : 학생지원팀 김동식(051-999-5227)

 

 

신라대학교 재무처장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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