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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준 2024-12-04 09:18:28
공고번호: 2024-38호
입 찰 공 고
가. 입 찰 신 청 마감 : 2024. 12. 12(목) 14:00 대학본부동 506호(경리팀)
나. 입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2(목) 14:30 대학본부동 201호(대회의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자격구비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의료기기법」제6조 또는 제15조 또는 제17조 규정에 의거 “의료기기 제조업” 또는 “의료기기 판매업” 또는 “의료기기 수입업”으로 등록한 업체
다. 본교가 제시한 제품과 동등이거나 이상 사양으로 사양적합 확인을 받은 업체
라. 공동수급은 불가함
가. 예정가격 이하 유효한 입찰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나. 유효한 동가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가. 우리대학교 물품구매 및 공사계약에 관한 규정 제26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공제조합 발행 보증서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기간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을 제출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
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 소정양식)
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각 1부(본교 소정양식)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및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 소정양식) 각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석시)
사.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아. 의료기기 관련(제조업, 판매업, 수입업) 신고증/허가증 사본 1부
자. 제품사양(규격) 검토확인서 1부(※검토자 확인필 / 품목별 제출 필수)
※ 붙임파일 “입찰유의서 및 입찰참가업체 제출서식” 「5. 제품사양(규격) 검토확인서 사전 제출」 사항을 반드시 확인요
※ 입찰 등록 시 입찰참가자 신분증 및 (법인)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명기후 인감 날인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규격서 및 입찰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전 납품 현장 확인, 규격서에 관한 사항을 물품 담당자와 협의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을 준용하여 처리됩니다.
라. 문의처
- 입찰관련 : 경 리 팀 이동준(051-999-5419)
- 물품관련 : 치위생학과 학과장 김유린(051-999-5592)
신라대학교 재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