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위치 : 국제관 3층 스터디카페, 도서관 1층 엘리베이터 옆
2. 보수 : 월 40만원
3. 업무내용 (업체대표의견 : 업무시간은 하루 1시간 정도 소요, 이용자의 불편이 없도록 오전 중에 업무하길 원함)
- 매주 월-토 하루1번 각 자판기에 가서 기계 및 주변 청소, 재고관리, 재료 발주 및 대금지급
- 매월 초 자판기 매출자료 제출, 매출금액 이체
- 업무일기준 1일 1회 인증샷(출근 증빙용)
- 기타 비정기적인 무인커피자판기 관련 업무
4. 기타사항
- 기간별 이용자 수요에 따라 업무시간이 탄력적으로 조정될 수 있음
예1) 시험기간에는 이용자가 늘어 재고 보충을 두번 해야하는 날이 가끔 발생할 수 있음
예2) 방학기간에는 이용자가 줄어 재고관리, 재료 발주 업무가 느슨할 수 있음
5. 지원대상
- 신라대학교 학생, 관계자 우대(도서관 출입가능자)
- 정진관, 기숙사 등 학교에 오래 체류하는 자 우대
- 업무내용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자
- 특이사항 발생 시 업체대표께 성실히 보고하고 의사소통할 수 있는 자
6. 지원방법
- 지원 내용을 작성하여 문자메시지로 지원. 최종 결과는 업체대표께서 선발 후 안내
010-9492-4580
1. 성명:
2. 연락처:
3. 우대사항 중 해당내용 :
4. 업무시작 가능일:
문자내용을 간소화 하기 위해
1. 응답
2. 응답
방식으로 접수 바랍니다.
신청자가 충분하다면, 제목을 수정하여 마감처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