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처는 총무팀과 시설관리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무팀에는 교직원 인사, 연금, 교직원공제회, 의료보험, 교직원 제 증명 발급 등을 담당하는 인사계와 의전, 문서관리, 우편물관리, 직인관리, 대학방호 및 교직원 복지업무 등을 담당하는 서무계가 있습니다.
시설관리팀은 기계기구, 비품집기 등의 각종 물품을 비롯한 학교 자산을 효율적으로 유지.관리하는 부서입니다.
각종 물품의 수급계획 수립 및 구매, 물품의 검수 및 관리, 물품의 이동 및 수리, 실험실습 기자재의 관리, 시설물 사용허가, 환경미화, 교내외 각종 행사 지원 등의 주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