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학적

관련안내

목적 및 정의

학생 개개인의 학적상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학적부기재사항정정원(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하여 본인 신상에 대한 관리를 한다.

 

신청절차

학적부기재사항 정정원에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학적팀에 제출한다.

 

첨부서류

정정 사실이 확인되는 주민등록초본 또는 등본, 개명허가서

 

주의사항

재학생의 경우 학과에 확인 날인이 필요함.

 

관련규정

제78조 (학적부 기재사항의 정정)

학적부의 기재사항을 정정하고자 하는 자는 학적부기재사항 정정원에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학적팀에 제출하고 총장의 승인을 얻어야 한다.

목적

재학생 및 휴학생의 주소, 연락처 등 개인정보를 최신자료로 유지·관리하도록 한다.

 

변경방법

  1. 교내홈페이지 접속 → 신라넷
  2. 신라넷 로그인화면에서 사용자구분 선택, 아이디(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최초 비밀번호는 생년월일 6자리+휴대번호 뒤 4자리)
  3. 개인정보변경 클릭(왼쪽 상단 로그인정보 아래에 위치)
  4. 보호자정보, 거주지정보내용을 확인한 후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변경된 내용 입력
  5. 저장

 

비밀번호 분실시 안내

  • 신라넷 로그인 화면의 “비밀번호 재설정” 기능을 이용 (등록된 휴대번호 또는 이메일로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 재설정)
  • 비밀번호 재설정이 안되는 경우 전자정보팀 담당자 메일(comoff_c2@silla.ac.kr)로 신분증 사본을 첨부하고, 본인 확인 정보(학번/직번, 이름, 연락처)를 기재 후 발송
    (개인정보 노출방지를 위해 주민번호 뒷자리는 숨김 처리해서 첨부요망)
  • 전자정보팀 담당자 확인 후 메일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 

 

유의사항

  • 학사지도 및 수업안내를 위해 개인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는 본인이 관리하여야 하며, 유출에 따른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1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