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본문바로가기

학적

관련안내

목적 및 정의

학생 개개인의 학적상의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학적부기재사항정정원(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하여 본인 신상에 대한 관리를 한다.

 

신청절차

학적부기재사항 정정원에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학적부서에 제출한다.

 

첨부서류

정정 사실이 확인되는 주민등록초본 또는 등본, 개명허가서

 

주의사항

재학생의 경우 학과에 확인 날인이 필요함.

 

관련규정

제78조 (학적부 기재사항의 정정)

학적부의 기재사항을 정정하고자 하는 자는 학적부기재사항 정정원에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학적부서에 제출하고 총장의 승인을 얻어야 한다.

목적

재학생 및 휴학생의 주소, 연락처 등 개인정보를 최신자료로 유지·관리하도록 한다.

 

변경방법

  1. 교내홈페이지 접속 → 신라넷
  2. 신라넷 로그인화면에서 사용자구분 선택, 아이디(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
    (최초 비밀번호는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
  3. 개인정보변경 클릭(왼쪽 상단 로그인정보 아래에 위치)
  4. 보호자정보, 거주지정보내용을 확인한 후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변경된 내용 입력
  5. 저장

 

비밀번호 분실시 안내

  • 신라넷 로그인 화면의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 (비밀번호 힌트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비밀번호 유추)
  • 비밀번호 찾기로도 알아낼 수 없을 경우 신분증을 지참하여 종합정보센터 4층 전자정보팀을 방문
    (개인정보 유출방지를 위해 본인 확인이 불가능한 전화문의에는 비밀번호를 안내하지 않습니다.)

 

유의사항

  • 학사지도 및 수업안내를 위해 개인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는 본인이 관리하여야 하며, 유출에 따른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담당부서 :
-
담당자 :
-
연락처 :
-
최종수정일 :
2015-09-11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